공모

연극 같은 내 인생

금설복합예술소

날짜 시간 소요시간 장소 지도 나만의시간표
10월 03일(목) 20:30 50min Ⓐ청계천 청계천변 담기
10월 04일(금) 20:30 50min Ⓐ청계천 청계천변 담기
10월 05일(토) 20:30 50min Ⓐ청계천 청계천변 담기

프로그램 소개

나는 육지에 사는 물고기가 아닐까?
나를 보호하여 줄 단단한 무엇일 거라며 버거운 그 무엇들을 겹겹으로 두른, 우리들 속살에 관해 고찰한다. 사람들 속에 섞여 벌어지는 일상처럼 편안하고 신선한 사색의 거리연극으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우리 스스로 마주하고 치유하며 주목하는 작품이다. 거리에서 드라마 속의 인물을 찾고, 발견하고, 주목하면서 도리어 관객자신의 내밀한 사정에 심취하게 되는 거리극이다.

 

 

SSAF's NOTE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상처받지 않기 위해 혹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몇 겹의 막을 두르고 살아간다. <연극 같은 내 인생>은 타인으로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스마트폰을 통해 살펴보며 쉽게 보이지 않는 가장 안쪽의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공연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음악과 대사가 전달되며 거리의 장면을 감상하게 된다. 거리에서 인물을 발견하고, 주목하며 이야기를 따라가다가 관객이 자신의 상황과 사정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사전예약공연

▶ 스마트폰, 카카오톡 어플 및 이어폰 필수

 

단체소개

‘금설복합예술소’는 양식적이지 않은 자유분방한 화법과 미술적 개성을 중시하는 스타일, 완성도 있는 오브제 운용을 특징으로 1997년부터 순수창작만을 이어왔다. 2008년 정식 창단해 1인, 2인 미만의 소규모 작품들로 국내 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단체다. 주요 작으로는 <이불꽃> <공룡엄마> <크락션> 등이 있다. 

출연 및 스텝

작/연출_ 김신기
출연_ 김신기, 김지윤, 김현아, 권태환, 이정국, 이윤주, 김해경
기획_ 이은경

 

facebook twitter 블로그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이메일로 공유하기 print
약도보기
close